About

About Page

Annotation AI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희 블로그는 Annotation AI Team 의 특별한 글의 집합 장소 입니다. 소소한 공감 요소를 공유하며 다양한 글을 함께 구성해 나가는 사이트입니다.

다 같이 성장할 수 있는 공간; 한편의 오아시스 같은 글의 집합 장소. 힘겨운 여정에 단비가 되어주는 ‘오아시스’ 처럼 인공지능 솔루션 업계의 ‘Annotation AI’ Team 이 써내려 나갈 이야기와 함께 해주세요.

Know+ About : Annotation AI


Annotation AI는 지속적인 AI를 가능하게 하는 Infra Service Provider 기업입니다. 데이터 수집 단계부터 데이터셋 구축을 통하여 실제 서비스까지의 AI 전주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인공지능에 필요한 "컨설팅, 솔루션, 하드웨어" 서비스를 통합하여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2020년도에 인공지능 개발과 서비스 경험이 풍부한 인재들이 모여 설립했으며 자율주행 데이터, 패션 데이터, 한옥 데이터의 전처리 노하우가 있는 '데이터 센트릭'한 기업입니다.

반복적이고 노동집약적인 이미지 데이터 처리의 투입 인력과 작업 기간을 단축해 줄 수 있는 딥러닝 기반 이미지 라벨링 플랫폼 AnnoWiz를 개발하였고, AI 데이터셋 품질 검증 관리 플랫폼 AnnoScore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인공지능 모델 개발 전주기를 효율적으로 개발, 관리, 운영할 수 있는 AI 전주기 관리 MLOps 플랫폼 MLWiz 또한 개발 중입니다.

Know+ About : Annotation AI Blog ‘The Place of Content’


Tech ∞
Annotation AI Team이 작업하고 있는 기술과 개발 발전을 위해 리서치하고 있는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장소.
Insight ∞
인공지능이 사용되는 다양한 산업군별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어떤 성장 가능성이 있는지를 공유하는 장소.
Update ∞
Annotation AI가 발전해나가는 경험과 성장 과정을 담은 글을 공유하는 장소.

무언가를 좋아하고 열정을 가지게 되는 데에는 함께 하는 사람의 영향을 받는다고 하죠? Annotation AI의 블로그를 통해 좋은 영감을 받고 함께 성장해 나가봐요!